[가치메이커 세바전] 세상을 바꾸는 전도용품 - 전도용품 연필세트 제작

Posted by Patchman
2013.07.09 18:18 Souvenir/세상을 바꾸는 전도용품



가치메이커 세상을 바꾸는 전도용품


(아이디어 전도용품, 효과적인 전도용품 제작)












연필은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도 인기있는 기념품 중 하나 입니다. 낱개로 제작되기 보다는 위 사진처럼 5p, 10p 세트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연필의 재질과 색상도 다양하고, 최근에는 신문 재생지를 사용해 만든 친환경 재생연필의 인기가 좋습니다.




- 파수닷컴 연필세트 납품사례 : http://blog.naver.com/gachimaker/30169451757

- 높은뜻광성교회 연필세트 납품사례 : http://blog.naver.com/gachimaker/30168952677

- 국립중앙도서관 연필세트 납품사례 : http://blog.naver.com/gachimaker/30153102349

- KBS 연필세트 납품사례 : http://blog.naver.com/gachimaker/30136508689




자, 그럼 이렇게 널리 사랑받고있는 연필을 전도용품으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 해 보아야겠죠?


먼저 전도 대상은 우리 청소년들로 정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연필을 통해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던 중에 문득 학창시절 가장 큰 이슈이자 문제였던 '담배' 가 떠올랐습니다. 


쉬는시간이면 화장실 곳곳에 숨어 담배를 피우는 아이들, 방과후 인적이 드문 골목길에는 어김없이 교복을 입고 담배를 피우며 침을 뱉는 학생들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담배, 청소년 흡연은 사회적으로 해결해야 할 큰 이슈와 문제이죠.


우리 아이들, 청소년들의 손에 담배가 아닌 하나님의 복음과 사명을 쥐어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겠다는 감동이 왔습니다.


가장먼저 떠오른 것은 출애굽기의 말씀이었는데요, 출애굽 백성들을 이끄는 사명을 받은 모세는 두려웠고, 자신이 없었죠. 도저히 자신은 그 일을 할 수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모세가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는 낡은 지팡이 하나 뿐이었습니다.


그때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말씀하셨죠. "너는 이 지팡이를 손에 잡고 이것으로 이적을 행할지니라"  (출애굽기 4:17) 


지금 우리의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이 모세의 지팡이가 아닐까요? 우리의 청소년들의 손에 들려야 할 것은 담배가 아니라 바로 이 지팡이가 아닐까요?








(본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치메이커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세가 가진 지팡이를 통해 이적을 행할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이 시대의 청소년들의 지팡이는 바로 '연필' 일 것입니다. 아무것도 가진 것없는 모세의 지팡이를 사용하셨던 것 처럼, 우리의 청소년들의 연필을 사용해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실 것 입니다.


'THIS' 는 담배의 브랜드 이지만, 이 전도용품은 'THIS is a Rod', '모세의 지팡이' 입니다. 









(본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치메이커에 있습니다.)



다음은 'TIME' 이란 담배 브랜드를 'It's TIME to Worship' 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리라" (요한복음 4:23) 말씀을 배경으로 했습니다.


우리는 예배는 주일에 교회에서만 드리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사실 우리 모든 삶의 순간은 예배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모든 삶의 순간이 예배가 되도록 하는 일은 세상에서 살아가며 세상의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살아가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청소년들의 삶이 예배가 되는 것은 '세상의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으로 공부하는 것' 일 것 입니다.  우리 청소년들의 매일이 삶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삶이 되길 소망합니다.










(본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치메이커에 있습니다.)



마지막은 좀더 크게 접근 해 보았습니다. 청소년들이 태워야 할 것은 담배가 아니라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우리의 청소년들이 담배가 아닌 연필을 태우는 사명자 되길 기도합니다. 









(전도용품 제작 문의 : master@gachimaker.com | 1688-8684 | www.gachima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