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메이커] 사탕 전도지 - 교회 전도지, 학원 판촉물, 학원 홍보물 아이디어

Posted by Patchman
2013.03.14 18:06 Souvenir




오늘은 2013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White day) 입니다. 혹자는 오늘이 White day가 아니라 Fight day 라고도 하더군요. ^^;;


어쨋든 오늘 화이트데이를 맞아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탕이 아니라, 교회의 전도지나 학원 판촉물, 학원 홍보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사탕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 하려고 합니다.








우리들은 모두 길을 걷다 이렇게 생긴 교회전도지나 학원 홍보물등을 받아본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전도지나 전단지, 홍보물만 나누어 주지 않고 사탕이나 껌을 함께 주는것이 꽤나 괜찮은 방법입니다. 제작비용이 저렴하고 손쉽게 제작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교회나 학원에서 홍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죠.


그런데 이 전도지나 홍보물을 받은사람이 사탕을 맛있게 먹도록 하는것이 목적이 아니라, 사탕과 함께들어있는 전단지나 홍보물을 읽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아직 부족합니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위에보이는 사탕전도지나 학원홍보물은 어떨까요? 전도지나 전단지 그리고 사탕까지 똑같이 사용되었지만 이 사탕 전도지나, 학원 홍보물을 받는 사람들은 한번더 학원 홍보물에 관심을 갖게 되지 않을까요? 조금 더 기분좋게 전단지의 내용을 읽어볼 수 있지 않을까요?


혹은 옆에있는 친구들과 이 사탕 전도지나 학원 홍보물에 대해 이야기 하고, 집에 돌아와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사진을 찍어 올리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___^



우리에게 작은 생각의 변화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가치메이커는 학교, 기업, 관공서 기념품 제작 전문 기업으로, 2009년 4명의 젊은 청년들이 창업하여 기존 기념품 시장에 없던 새로운 시스템과 프로세스로 기념품 제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젊은 기업 입니다.